아재의 신나는 하루

반응형

라라코스트

오랜만에 라라코스트를 갔습니다. 아내가 가고 싶다고 한 건 여기가 아니지만 가까워서 갔습니다. ㅎㅎ;;

 

 

 

건물 2층에 라라코스트

건물 2층에 있는데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셀프코너

들어가면 셀프코너가 있는데 커피와 정수기, 그리고 각종 음료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방

주방에 떡하니 화덕이 보이는데 저기서 피자같은 음식이 만들어지는 거 겠죠?

 

 

키즈룸

키즈룸이 넓은 건 아니라서 많은 건 없지만 게임기가 있습니다. ㅎㅎ;;

 

 

아이용 접시와 포크, 스푼

셀프코너에 아마 있는 거 같습니다. 보통은 제가 가져오는데 아내가 가져왔네요.

 

 

 

빠네로제파스타

제가 빠네를 좋아하기 때문에 빠네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아이는 로제파스타를 좋아하니 적절하게 '빠네 로제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많이 먹어라~

아이 먹으라고 로제파스타를 따로 덜어줬습니다. 역시 잘 먹네요. 토마토소스가 들어가 있는데 파스타를 잘 먹는 편입니다. 

 

 

 

로제파스타 

빠네를 좋아하는 전 열심히 빵을 뜯어서 소스에 적셔서 먹었습니다. 크림파스타로 만들어진 빠네와는 달리 덜 느끼해서 먹어도 부담이 없습니다. 

 

 

 

목살필라프

약간 매운맛이라고 표시되어 있었는데 어른들이 느끼기에 매운맛이 느껴지지는 않네요 ㅎㅎ;;

 

 

 

목살필라프

마늘과 같이 먹어도 괜찮습니다! 마늘이 익혀져서 맛이 거의 안느껴져요.

 

 

 

 

국민지원금으로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거의 대부분을 식당에서 조금씩 조금씩 쓰고 있습니다. 

 

 

 

라라코스트 추석 휴무

추석 전 하루하고 추석 당일이 휴무입니다. 총 2일을 쉬고 마지막 연휴에는 정상영업을 하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