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의 신나는 하루

반응형

11월은 개인적으로 힘든 달입니다. 연말에는 일이 없는 날들이 많아서 수입이 많이 줄어드는 일이 매년 반복됩니다. 근데 저의 주머니사정과 반대로 쇼핑하기에는 상당히 좋은 시기입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11월에는 1년에 1번있는 대박찬스라는 생각 때문에 이때만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은 걸로 알 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11번가에서 그랜드11절, 지마켓, 옥션에서는 상생페스티벌, 빅스마일데이, 롯데 ON, SSG.COM 등에서도 마찬가지로 여러 사이트에서 할인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평소보다 판매가를 올려놓고 할인해 준다는 이야기도 매년 들리지만 그래도 잘 검색하다 보면 저렴한 가격에 물건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알리에서는 11일부터 ~18일까지 광군제라고 1년에 한번있는 할인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금액별로 할인받을 수 있는 코드를 쓸 수 있고 결제방법에 따라서 추가 할인도 가능합니다. 다만 지금은 코드가 소진되어서 재충전되기를 기다리셔야 될 겁니다. 잠복하고 있다가 코드가 나왔다는 소문이 들리면 빨리 받아놓으세요.

 

요즘에 달러강세로 인해서 메리트가 많이 줄었지만 아마존에서도 블랙프라이기간에 저렴하게 풀리는 물건들이 꽤 많습니다. 지금은 1달러가 1400원에 가까워지면서 미국 쪽에서 보면 오히려 국내가격이 저렴한 경우가 많으니 차라리 일본아마존을 바라보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아마존에서 미친가격으로 풀리면 미국아마존도 괜찮을 수 있어서 아예 관심을 놓으면 안되겠죠.

 

유튜브나 사이트 핫딜게시판에 들어가면 이게 싸요 저게 싸요 라는 이야기가 많아서 흔들리지만 지금은 참아야 되는 시기라서 너무 힘드네요. 전 이 시기를 잘 참고 넘어가겠습니다. 다른 분들은 좋은 제품들 싸게 구매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