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의 신나는 하루

반응형

 

2020/12/09 - [육아관련] - 코스트코 키즈 디지털카메라사려다가 알리익스프레스 어린이카메라 직구 후기

 

코스트코 키즈 디지털카메라사려다가 알리익스프레스 어린이카메라 직구 후기

2020년의 마지막 달이 되었고 보름만 지나고 나면 크리스마스입니다. 이제까지 크리스마스는 특별한 일이 없이 평소와 같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근데 아이가 어느 정도 커서 크리스마스라는 걸

uncle-today.tistory.com

키즈카메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카메라를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고 이제 10일 정도가 흘렀습니다. 처음에는 열심히 가지고 다니면서 사진을 찍더니 벌써 흥미가 사라졌나 봅니다. ㅎㅎ

 

큰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너무 빨리 흥미가 사라졌네요. 그동안 아이가 찍은 사진을 몇 개 올려보겠습니다.

전부 아이가 찍은 사진입니다~

 

아이가 자동차를 좋아하는지라 밖에 다니면서 차를 열심히 찍었습니다. 낮에는 아이가 대충 찍어도 잘 나옵니다.

어디에 놀라나가서 찍기에는 선명함은 떨어져도 사진을 찍어서 확인하는 데에는 아무런 문제도 없습니다.

 

아이가 사진을 잘 찍을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 아이 35개월 아이에게 몇 번 알려주니까 잘 따라 하네요.

 

 

 

 

"아빠 사진찍어 사진찍어" 라고 하면 "브이"하라고 하더니

이런 사진을 찍어놨네요. 심령사진처럼 보입니다. ㅠㅠ

 

이 카메라는 다른 키즈카메라에 있는 스티커 사진촬영 기능은 없는데 이런 효과는 있습니다.

아이는 이런 기능이 재미있는지 나중에는 이런 사진만 찍었습니다. 나중이라고 해봐야 일주일정도 됐을 때였지만요 ㅎㅎ

 

 

아파트 복도

 

단점이라고 하는 몇 가지를 이야기해보면 빛의 양이 부족한 장소에서의 촬영이 거의 불가능할 정도입니다. 낮이지만 해가 잘 들지 않는 우리 집에서 찍으면 아이가 초점 맞추기가 쉽지 않습니다. 사실 어른도 쉽지 않을 거 같습니다.

 

저녁에 찍으면 스탠드를 켜 놓은 상태에서도 얼굴이 보이지 않습니다. 모자이크 안 해도 돼서 좋네요 ㅎㅎㅎ;;; 절대 불을 안 켜놓은 상태가 아닙니다.

 

 

 

 

두 번째 단점은 아이가 사진을 보기 위해서 누르다 보면 사진촬영모드와 동영상촬영모드를 구별 못해서 동영상 촬영하는 경우가 꽤 많습니다. 가끔은 10분씩 동영상이 촬영되고 있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ㅎㅎ;;;

 

사진보기모드, 사진촬영모드, 동영상촬영모드가 모두 한 개의 버튼으로 이루어지다 보니 어쩔 수 없네요.

 

 

 

여러 가지 단점은 있지만 셀카도 찍고 자기 발도 찍고 하는 거 보면 못쓸까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마지막 단점은 배터리가 생각보다 빨리 사라집니다. 별 기능도 없어서 오래가겠지 했는데 연속으로 사용하면 3시간 정도 가는 듯합니다. 외출하게 되면 중간에 충전해야 될 수도 있겠습니다.

 

10일 만에 흥미를 잃고 카메라를 안 찾는다는 게 최대 단점인가요 ㅠㅠ여기까지가 짧은 10일 사용 후기 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